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리온스 3대3 농구대회, 128팀 참가 성료

by

남자농구 오리온스가 주최한 '닥터유 에너지바 배' 3대3 농구대회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지난 8월 30일과 31일 이틀에 걸쳐 고양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고양시 농구붐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중등부 32팀, 고등부 32팀, 일반부 64개팀 등 총 128개팀이 참가해 열띤 승부를 펼쳤다.

30일 부분별 예선을 거쳐 31일 결선토너먼트가 진행되었는데, 중등부에서는 예선에서부터 압도적인 전력을 자랑했던 '프렌드쉽A'가 우승을 차지했다. 고등부는 '휴지는 휴지통에'가 종료직전 결승골로, 일반부에서는 '갱스터'가 접전 끝에 승리해 대회 정상에 올랐다.

일반부 우승팀과 준우승팀에는 각각 상금 50만원과 30만원이 수여됐다. 중·고등부 우승팀과 준우승팀에는 각각 상금 30만원과 10만원이 돌아갔다. 각 부문별 MVP에는 오리온스 홈경기 시즌티켓이 상금과 함께 주어졌다.

이번 대회에는 본 경기 외에도 3점슛 콘테스트, 하프라인슛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었다. 각 이벤트별 수상자들에게는 아디다스 용품 등의 상품이 지급됐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