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www.biotherm.co.kr)이 2일 추석을 맞아 여심을 만족시킬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추석선물 세트는 여성들을 위한 '세럼 속 탱탱오일 세트(Serum-in-oil Set)'와 남성들을 위한 '포스 수프림 세럼 & 토너 세트(Force Supreme Serum & Toner Set)' 등 최근 출시된 비오템의 신제품을 비롯한 주요 제품으로 구성됐다.
세럼 속 탱탱오일 세트는 신제품 '세럼 속 탱탱오일'과 여행용 6종, 파우치 등이 포함됐다.
세럼 속 탱탱오일은 세럼과 오일이 하나로 합쳐져 세럼의 영양과 효능, 오일이 주는 윤기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젤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깊숙이 스며드는 '세럼'으로 변하고, 다시 '오일'의 형태로 바뀌면서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3단 텍스처가 특징.
세럼 속 탱탱오일 세트는 '비오수르스 클렌징 폼', '비오멩 핸드크림', 'UV 수프림 자외선 차단제' 등 고향 방문을 비롯한 장거리 이동 시 필요한 제품 6가지와 '세럼 속 탱탱오일'의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탱탱 스파츌러' 등이 포함된 만큭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에 효과적이다.
비오템은 남성을 위한 세트도 선보였다.
포스 수프림 세럼&토너 세트는 신제품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과 '포스 수프림 토너' 등 비오템 옴므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라인 '포스 수프림'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됐다.
포스 수프림 메탈 아이 세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적합한 워터 세럼 젤 텍스처로 수분 공급과 주름 등 남성들의 눈가 피부 고민을 개선해주는 아이 세럼이다. 피부 속부터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삼나무 추출물과 프록실린이 눈 주변 피부에 탄력을 높이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에서 추출한 라이프 플랑크톤을 함유해 눈가 피부 장벽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포스 수프림 세럼&토너 세트는 '메탈 아이 세럼' 체험분을 비롯해 '포스 수프림 토너'와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 정품, 여행용 4종으로 구성돼 피부 노화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 고려해볼 만 하다.
이밖에 비오템은 '바디 오일 미스트(Oil&Tonic Double Action Dry Oil)'와 여행용 바디 케어 세트로 구성된 '바디 오일 미스트 세트', 예비 엄마들을 위한 '예비맘 필수 케어 세트', 가을철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한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 세트' 등의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비오템은 21일까지 비오템 매장에서 추석 세트 제품 구매 시 기프트 박스 포장 서비스(한정 수량)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추석 시즌 추가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9월 12일(금)부터 21일(일)까지는 백화점 상품권으로 구매 시 비오템 대표 제품 3가지의 체험이 추가로 증정돼 추석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