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미-손호영, 열애설 부인하더니…자전거 데이트에 얼굴팩까지 '딱 걸렸네'

by

아미-손호영 열애설

신인가수 아미(Amy, 고아미)와 god 손호영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1일 연애매체 디스패치는 지난달 12일 오후 포착한 손호영과 아미의 자전거 데이트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손호영과 아미는 마포구 서교동의 한 주상복합 단지 근처 공원을 함께 산책했다. 두 사람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자전거 데이트에 나섰다.

사진 속 손호영은 모자와 보라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반면 아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한 짧은 핫팬츠 차림으로 눈에 띄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 매체는 "손호영과 아미는 시종일관 서로를 배려하며 라이딩을 즐겼고, 한 분식집에 들어가 늦은 저녁을 먹는 등 소박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당시 상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손호영 소속사 CJ E&M 측은 "손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개인적인 친분일 뿐"이라고 부인했다.

이후 TV리포트는 손호영과 아미의 열애 보도에 이어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커플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손호영과 아미는 나란히 누워 얼굴 팩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거나, 서로 머리를 맞댄 채 입술을 쭉 내밀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는 등 열애에 힘을 보탰다.

아미-손호영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아미-손호영 열애설, 저래도 아니라고?", "아미-손호영 열애설, 사귀는 게 맞는 듯", "아미-손호영 열애설, 이제 빼도 박도 못 하겠네", "아미-손호영 열애설, 진실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미는 지난 2010년 4대 페이지 멤버로 발탁돼 디지털 싱글 '송 오브 체인지(Song Of Change)'를 발매한 신예가수다.

지난해 3월 KBS 드라마 '아이리스2'의 OST '매일 하는 이별'을 발표했으며, 그 후 SBS 드라마 '나만의 당신' OST '그대 때문에'를 발표해 이름을 알렸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