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만수르 아들, 아빠와 고급차 타고 드라이브…"왕자님의 위엄"

by

'만수르 아들'

아부다비의 왕자이자 맨체스터 시티 FC 구단주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 아들 모습이 공개됐다.

만수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붕어빵 아들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만수르는 자신을 빼닮은 아들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아빠 품에 편안하게 기대고 있는 만수르의 아들은 귀티 나는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급 승용차 운전석에 앉아 손을 흔들고 있는 만수르와 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만수르의 개인 자산은 약 150억 파운드(약 25조9000억원), 가문 전체의 재산은 1000조원 가량으로 추정된다.

또한 만수르는 재력뿐만 아니라 미모의 아내로도 유명하다. 일부다처제가 허용된 아랍에미리트의 국민인 만큼 만수르는 두 명의 부인과 결혼했다.

첫 번째 부인은 두바이 공주이며, 두 번째 부인은 두바이 총리의 딸로 상당한 미모를 자랑해 관심을 끈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만수르 아들, 아빠 닮아 훈남이네", "만수르 아들, 좀 부럽다", "만수르 아들, 개콘의 억수르가 생각나네", "만수르 아들, 황금수저를 물고 태어났구나", "만수르 아들, 진심으로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