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아미 열애설
god 멤버 손호영과 가수 아미가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1일 연애매체 디스패치는 지난달 12일 오후 포착한 손호영 아미의 자전거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디스패치가 공개한 사진에 의하면, 두 사람은 자전거를 타고 동네를 산책하거나 함께 분식집에서 저녁을 먹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 손호영은 주변의 시선을 신경 쓰는 듯 마스크로 입과 코를 가렸으며, 아미는 민소매 티에 핫팬츠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손호영과 아미가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손호영의 소속사 측은 "손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 연인 관계는 아닌 것으로 확인 됐다"고 부인했다.
한편 아미는 지난해 손호영과 같은 소속사에 있었지만 최근에는 새로운 소속사를 찾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아미는 지난 3월 드라마 '나만의 당신' OST '그대 때문에', 지난해 드라마 '아이리스Ⅱ' OST '매일하는 이별'을 발표했다. 손호영은 완전체로 재결성된 god로 컴백해 활동 중이다.
손호영 아미 열애설에 대해 네티즌들은 "손호영 아미 열애설 부인했네", "손호영 아미 열애설 부인, 디스패치가 자전거 데이트 현장 포착했네", "손호영 아미 열애설, 사실이 아니구나", "손호영 아미 열애설 부인했지만 관심집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