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김소연
배우 김소연이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악바리 근성으로 마녀 소대장을 감동케 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배우 라미란, 김소연, 홍은희, 가수 지나, 걸스데이 멤버 혜리,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박승희, 개그우먼 맹승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각개전투와 공포의 화생방 등 본격적인 훈련을 받았다. 지난 방송에서가장 허약한 체력을 보였던 김소연은 주변의 걱정과는 달리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악바리 근성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화생방 훈련에서는 같은 조 동기 대부분이 매운 가스를 참지 못하고 소리치며 뛰쳐나감에도 끝까지 눈물을 꾹 참으며 화생방 훈련에 성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소연의 이런 모습에 마녀 소대장은 퇴소식에서 "체력은 가장 약하지만 정신력만큼은 1등이었다"며 김소연을 극찬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김소연, 진짜 근성은 최고",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김소연, 체력은 약해도 정신력만큼은 최고",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김소연, 너무 멋지더라",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김소연, 악바리 근성 대단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