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누오보 F/W 신상품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 화보 및 스타일링 팁(TIP)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누오보 F/W 신상품 화보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가을 감성을 그대로 담은 내추럴 무드가 콘셉트다. 이번 화보는 스타일링, 포토, 영상, 메이크업까지 각 분야의 탑 아티스트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펼쳤다.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4'의 훈남 디자이너 강성도가 2014 F/W 화보 촬영을 위해 누오보 '슬립온' 슈즈를 활용한 올 가을 유행할 스타일링을 연출했고,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는 영상도 함께 제작했다. 헤어와 메이크업은 홍민철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했으며, 화보 촬영은 이태원 경리단길 '장진우 거리'로 유명한 장진우 포토그래퍼가, 영상 촬영은 세계적으로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는 얼짱 감독 이사강이 메가폰을 잡았다.
강성도 디자이너의 2014 F/W 누오보 '슬립온' 스타일링 팁 티저 영상은 ABC마트 페이스북, 블로그 및 유튜브(http://bit.ly/VOO6e9)에 선공개돼 인기를 끌고 있다. 풀버전은 9월 1일 공개된다. 이날 티저 영상 속 메인 제품인 누오보 '슬립온'을 비롯한 F/W 신상품들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올 가을의 슈즈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누오보 F/W 신상품 출시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하는 화보 및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라며 "특히 이번 작업에는 각 분야별 탑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펼쳐 최고의 스타일링과 영상미를 자랑, 벌써부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ABC마트는 누오보 '슬립온' 슈즈 출시에 앞서 유명 타투이스트 노보와도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했다. 많은 브랜드와 오브제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한 노보가 누오보 '슬립온' 상품에서 영감을 얻어 타투 디자인을 했고, 매장에서 '타투이스트 노보의 스페셜 에디션 누오보 슬립온' 제품을 구매할 시 사은품으로 해당 타투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