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차 전문업체 티젠(대표 김종태)이 티젠몰(www.teazenmall.com)에서 진행한 모가득차 출시기념 1차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티젠은 모가득차 출시 기념으로 모가득차 5개(100일 패키지) 구매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Bang's 헤어시드 샴푸액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벤트 시작 2일만에 준비된 샴푸액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모가득차는 탈모 전문의 방기호 원장의 20년간 연구효과를 최적화시키기 위해 30년 경력의 티 소믈리에와 기능성 차 전문업체 티젠이 함께 어성초, 자소엽을 선별하여 품질검사, 안정성 검사를 거쳐 개발한 제품이다. 방기호 원장이 특허 출원한 어성초, 자소엽, 녹차를 이용한 트리플엔자임 콤플렉스를 적용했으며 손쉽게 음용 할 수 있는 티백 형태와 헤어팩(헤어스프레이)을 제조할 수 있도록 2종류로 출시됐다.
티젠 마케팅팀 김양수 팀장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2일만에 선착순 1000명 구매가 완료된 후 이벤트에 대한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샴푸액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재개하는 방안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가득 차를 개발한 방기호 원장은 MBN '엄지의 제왕' 방송에 출연해 어성초, 자소엽, 녹차를 활용한 발모차, 발모팩을 만드는 탈모 치료 방법을 소개하며 뜨거운 이슈가 된 바 있다. 현재 티젠 공식 쇼핑몰(www.teazenmall.com)에서 모가득 차 60일 패키지를 구매하면 차가버섯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