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정환 이혜원 '손깍지 끼고' 신혼 부부 포스 화보 "스킨십 남들보다 많다"

by

안정환 이혜원 부부

안정환 MBC 축구해설 위원과 이혜원 부부가 로맨틱한 화보를 선보였다.

안정환과 이혜원은 최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에서 가을 골프웨어룩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안정환은 다정하게 이혜원의 손을 잡고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다. 머플러로 멋을낸 안정환과 선글라스로 시크함을 연출한 이혜원의 패션이 돋보인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서로의 스타일을 체크해주는 등 시종일관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안정환은 인터뷰에서 이상적인 부부에 대해 "우리도 싸우고, 화해하고, 웃고, 울고, 남들과 똑같다"며 "다만 외국에서 오래 살면서 현지 부부들의 생활을 보고 자연스럽게 터득한 것이 있다. 스킨십이 남들보다 많은 편이다. 그 덕에 서로를 대하는 마음도 많이 바뀌었다. 연인처럼 지낼 수 있는 습관이 몸에 뱄다"고 대답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에 네티즌들은 "안정환 이혜원 부부 보기 좋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 훈훈하네", "안정환 이혜원 부부 멋지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 시간 지나도 영원하네", "안정환 이혜원 부부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사진=더 셀러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