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퓨토, 수드타임, 에코뮤, 닥터브라운, 네이처셋, 에이앤씨 등 6개 브랜드로 참가해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고 최저 균일가 판매, 1+1 이벤트 등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제품 1개 구입 시 8000원 상당의 비누, 2개 구입 시 2만5000원 상당의 비누와 폼워시, 3개 구입 시 3만원 상당의 비누, 폼워시, 크림을 선물로 증정하는 '덤덤덤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연발효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에코뮤는 올 시즌 론칭을 기념해 에코뮤 멀티백과 정품 3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4만5000원 특별 할인가격에 1000개 한정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선착순 고객 300명에게 에코뮤 2종 샘플을 증정하는 '골든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독과 아가방앤컴퍼니가 공동 개발한 어린이 영양제 후토스 네이처셋 프렌즈 키즈 '프리미엄 츄어블'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 1만5000원에 균일가로 판매하고 종합비타민 미네랄, 칼슘 비타 디, 오메가3 제품에 대해 1개 구매 시 1만5000원, 2개 구매 시 2만원을 할인해 주는 등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능성 속싸보 수드타임은 '수드타임 랩 플러스' 구입 시 '랩 슬리핑 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랩 슬리핑 백' 구매 고객에게는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젖병 브랜드 닥터브라운은 전 품목 20% 할인하며, 유아 내의 브랜드 에이앤씨는 코스트코 히트 상품인 내의 3종 세트를 55%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www.agabangncompany.com)와 공식 온라인 카페 아초행(http://cafe.naver.com/agabe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려는 알뜰 쇼핑족이 늘어 해마다 베이비페어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며 "임신과 출산, 육아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고 덤으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