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개그콘서트' 미녀 개그우먼 김승혜의 청순외모가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누리꾼들에서 새삼 화제다.
김승혜는 17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예뻐예뻐'에서 김재욱과 함께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김승혜는 걸그룹 뺨치는 외모와 '비둘기 흉내' 등 엽기적인 개그를 선보이는 반전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승혜 과거 사진이 올라오며 그의 미모가 재조명되고 있다. 게시자는 "김승혜 미니홈피 사진"이라는 설명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승혜는 귀여운 외모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 정면을 바라고 있다.
지난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승혜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2'(웃찾사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 4월 KBS 공채 개그맨으로 합격해 새 출발했다.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모습에 네티즌들은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너무 예쁘다",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원래 SBS 출신이구나",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귀엽게 생겼어",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개그콘서트 잘 보고 있어",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앞으로 더 기대돼", "개콘 예뻐예뻐 김승혜, 걸그룹 같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