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박보람의 데뷔곡 '예뻐졌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한층 눈부신 박보람의 미모가 시선을 끌고 있다.
4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박보람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함께 보여주고 있다.
박보람은 동그란 안경에 우울한 표정으로 등장, 과거의 자신을 연출한다.
이어 등장한 예뻐진 박보람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예쁜 옷들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 한 편을 통해 박보람이 데뷔를 준비해왔던 4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는 것.
실제 박보람은 데뷔곡 '예뻐졌다' 뮤직비디오에서 무려 10벌의 옷을 갈아입으며 열연을 펼쳤다고.
다양한 의상과 함께 박보람의 10가지 매력을 보여줄 뮤직비디오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그중 몇 가지 모습만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3월 홍대광의 '고마워 내 사랑'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 바뀐 비주얼로 화제가 된 박보람은 5개월 만에 선보이게 된 자신의 뮤직비디오에서 그 당시보다 한층 더 예뻐진 외모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보람의 뮤비에 팬들은 "박보람 다른 사람 같다", "박보람 걸그룹 멤버 같은 느낌이다", "박보람 노래도 잘부르는데 이젠 외모까지 갖췄네", "박보람 정말 다이어트가 최고다", "박보람 비주얼 최강이네", "박보람 미소녀가 따로 없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의 데뷔곡 '예뻐졌다'는 오는 7일 발매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