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명수 곤장 맞는 순간 포착..."성난 시청자분들의 곤장을 달게 맞겠습니다"

by

박명수 곤장 맞는 순간 포착..."성난 시청자분들의 곤장을 달게 맞겠습니다"

방송인 박명수가 MBC '무한도전'에서 곤장을 맞는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온라인상에는 박명수가 이날 오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곤장을 맞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됐다.

이날 허름한 한복을 입고 등장한 박명수의 옆에는 '성난 시청자분들의 곤장을 달게 맞겠습니다'라고 적힌 팻말이 놓여있다.

특히 박명수의 옆에는 곤장이 놓여 있었고, 박명수는 마치 죄인처럼 헝클어진 머리를 한 채 바닥에 앉아 있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유재석은 선거 공약으로 멤버들이 잘못했을 때 직접 매를 맞게 하겠다는 '곤장제도'를 약속한 바 있다.

박명수는 앞서 지난 12일 방송된 레이싱 특집에서 대회 출전을 앞둔 다른 멤버들을 보살피지 않고 잠을 자는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이에 유재석은 "슬리퍼즈다. 이번 주에 (시청자들에게) 욕을 먹고 나면 다음 주에 열심히 할 것"이라고 박명수가 시청자들에게 욕을 먹을 것이라고 예고했고, 실제 시청자들은 박명수가 녹화 중 잠을 잤다는 이유로 불성실하다는 지적을 했다.

그 결과 박명수는 시청자들에게 곤장을 맞는 첫 번째 주인공이 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명수 곤장에 "박명수 곤장, 완전 웃긴 것 같아요", "박명수 곤장, 왜 맞나 했더니", "박명수 곤장, 그래서 맞는 거군요", "박명수 곤장, 타임스퀘어에서 맞았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