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쇼미더머니3' 스윙스, 친구 래퍼 뉴챔프 외면 '2차 오디션 탈락'

by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 뉴챔프가 친구 스윙스에게 외면받고 탈락했다.

1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 뉴챔프는 "강한 랩을 준비했다"며 2차 오디션 무대에 등장했다.

그의 등장에 타블로가 "익숙한 이름"이라고 말하자 스윙스는 "내 친구다. 붙고도 남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당당하게 이야기 했다..

하지만 그의 랩이 시작되자 심사위원들의 표정은 점점 어두워졌다. 스윙스마저 탈락 판정을 내려 뉴챔프는 다음 단계 진출에 실패했다. 마스타 우는 "다시는 못 듣는다. 나는 솔직히 무섭기까지 했다"고 혹평했다.

이후 스윙스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계속 박자가 안 맞았다. 오디오하고 카메라영상하고 합이 안 맞는 것과 같은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또 뉴챔프 역시 "한번만 더 기회를 달라"며 간청했지만 재도전은 불가한 규칙에 따를 수밖에 없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뉴챔프 랩 실력 친구에도 외면받았네요", '쇼미더머니3 뉴챔프 랩 원래 저랬나?", "쇼미더머니3 뉴챔프 랩 실력 친구가 생각해도 아닌 듯", "쇼미더머니3 뉴챔프, 한 번더 기회 간청해 안타깝ㄷ", "쇼미더머니3 뉴챔프 친구 스윙스 볼낯 없을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