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버스폭발
경기도 부천에서 버스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1일 경기도 부천시 상동 119안전센터에 따르면 오후 8시 57분께 상동 월드체육관 앞 정류장에 정차한 시내버스에서 화재와 폭발이 일어났다.
당시 버스 뒷부분에서 화재가 발생하면서 버스는 전소했으며, 한 목격자에 의하면 소방당국이 진화하는 과정에서 2차 폭발도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상에는 '정차한 버스가 폭발음을 내며 터졌다'는 글과 함께 불길이 치솟는 버스의 사진이 게재됐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웅진 플레이도시 앞에서 버스가 폭발했다. 학원이라 소리는 안 들렸는데 부모님은 엄청나게 크게 들었다고"라는 설명을 남겼다.
버스 폭발 사고로 인명 피해는 없으며, 소방당국은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부천 버스폭발, 당황스럽다", "부천 버스폭발, 대중교통 사고 끊이질 않네", "부천 버스폭발, 사진 속 화염 무섭다", "부천 버스폭발, 굉음 엄청나게 컸다던데", "부천 버스폭발, 무서워서 버스 타겠나", "부천 버스폭발, 생각만해도 끔찍하네", "인명피해 없어서 다행이야", "부천 버스폭발, 2차 폭발도 있었다니", "부천 버스폭발, 사고 원인 조사 결과 얼른 나오길", "부천 버스폭발, 주변에 있었던 사람들 놀랐겠다", "부천 버스폭발, 부천 주민들 깜짝 놀랐을 듯", "부천 버스폭발, 충격적이네요", "부천 버스폭발, 인명피해 있었으면 큰 사고로 이어졌을 수도", "부천 버스폭발 소식 보니까 버스 못타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