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먹방
배우 박해진의 먹방이 눈길을 끈다.
30일 오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에 따르면 박해진은 중국의 레스토랑 체인기업인 아즈센 모델로 발탁돼 최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는 한 남자가 박해진과 너무 닮아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박해진은 이번 광고를 통해 능청스러운 먹방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그 동안 모델을 채용하지 않았던 아즈센은 30년만의 첫 모델로 중국 배우가 아닌 한국 박해진을 모델로 낙점해 관심을 모았다.
박해진은 "사실 아즈센은 중국에 와서도 굉장히 자주 찾고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다"며 "되게 예쁜 캐릭터 아이가 모델로 있다. 그래서 어떤 모델을 필요로 할까 생각했는데 내가 모델이 되어 너무 기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해진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박해진 먹방에 네티즌들은 "박해진 먹방, 뭘 먹어도 멋있네", "박해진 먹방, 라면 먹는 모습도 화보야", "박해진 먹방, 완벽 미남이다", "박해진 먹방, 훈훈하네요", "박해진 먹방, 이목구비 완전 뚜렷하네", "박해진 먹방 재미있게 잘 봤어요", "박해진 유쾌하면서 멋있네", "박해진 먹방 잘 먹는 모습에 깜짝", "박해진이 먹방을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