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이너뷰티 브랜드 '뷰티인'은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다이어트 가르시니아'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뷰티인의 '다이어트 가르시니아'는 기존 제품의 우수한 성분은 그대로 담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성분을 더해 제품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제품의 가격과 함량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패키지 디자인을 세련되고 콤팩트 하게 변경했다.
뷰티인 '다이어트 가르시니아'(120정/2만 8천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집중 케어 이너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물레나물과 식물로서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 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부분을 사용한 원료로 식약청으로부터 인정된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이다.
이 외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철의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 C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B1, 체내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 등 다양한 성분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뷰티인 다이어트 가르시니아는 가까운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루 2회 1회 2정 물과 함께 섭취해주면 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