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차 벤츠 SLK 55AMG'
소녀시대 태연(25)과 엑소 백현(22)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태연의 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태연과 백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다"라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로써 태연은 수영, 윤아, 티파니에 이어 네 번째로 공개열애를 하는 소녀시대 멤버가 됐다.
이날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4개월 째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의 자동차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로 태연의 차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태연의 자동차는 벤츠의 하드탑 오픈카 SLK 55AMG. '드림카'로 불리는 SLK 55AMG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벤츠의 엔지니어링 기술이 결합된 결정체로 불릴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차로 상당한 운전 실력이 요구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2년형 출고가 기준으로 1억400만원대이며 중고차 시세는 7500만~7650만원대다.
많은 네티즌들은 "태연 차 벤츠 SLK 55AMG, 백현이랑 열애하려면 저 정도 타야하나", "태연 차 벤츠 SLK 55AMG, 백현 여친 능력자라 좋겠다", "태연 차 벤츠 SLK 55AMG, 백현 행복하게 해주세요", "태연 차 벤츠 SLK 55AMG, 백현이는 여러모로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