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효민, '34-36' 신체 사이즈 전격 공개. 19금 티저에는 무슨 내용이?

by

효민의 뮤직비디오 스틸 컷이 공개됐다.

효민은 지난 16일 30시간 넘는 강행군에도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촬영을 마쳤고 현재 솔로 데뷔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 컷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나이스바디(NICE BODY)'와 걸 맞는 효민의 잘록한 개미허리와 매끈한 각선미가 담겨 있고 의상 위에 쓰여진 숫자로 더욱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의상 속 숫자는 효민의 신체 사이즈를 쓴 것.

또 풀장에 누워 스킨톤 의상과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완벽한 비키니 룩을 완성시켰다.

효민의 '나이스바디(NICE BODY)' 티저는 15세, 19세 두 가지로 제작되며 19세 티저는 성인 인증을 해야 볼 수 있다.

타이틀 곡 '나이스바디(NICE BODY)'는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작품으로 래퍼 로꼬가 피쳐링에 참여해 함께 호흡을 맞췄다. 효민은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만큼 이번 앨범 의상에 준비에 직접 참여했고, 안무, 뮤직비디오, 디자인에도 함께 참여했다.

효민의 첫 솔로 미니앨범은 7월 2일 공개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