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부터 30일까지 파고다스타에서 진행되는 끝토익990제 3,000set 무료 배포 이벤트가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6일 파고다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되었는데 어제 18일 오후부터 시작된 온라인 광고가 시작되면서 5분만에 접속자 수가 늘어나 서버가 다운되며 문의가 쏟아졌다고 한다.
개그맨 조윤호를 모델로 끝토익990제 홍보에 나선 파고다스타의 전략이 토익 준비생들에게 정확히 인식되면서 일명 조윤호 끝토익이라는 애칭이 생겨나기도 했다.
30일을 마감으로 진행중인 이벤트는 무엇보다 알찬 구성으로 기존의 파고다스타 수강생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구성 내용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새롭게 출시된 끝토익990제 교재와 모의고사 무료 1회권, 파고다스타와 파고다어학원 수강 시 할인이 가능한 할인권과 파고다스타의 모든 강의를 들어볼 수 있는 프리패스 5일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조건 없이 3천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상 마감일이었던 30일보다 훨씬 마감이 앞당겨질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이번 서버다운과 관련하여 파고다스타 관계자들은 예상했던 일이었으나 이 정도로 문의가 많을 줄은 몰랐으며 서버 다운과 관련하여 앞으로는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겠다는 의견을 내보였다.
이 밖에도 하반기 새로운 수업으로 출시한 밀착형토익700보장반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데 16일 같은 날 오픈된 수업으로 해당 수업을 들을 경우 토익700점을 보장할 수 있으며 수업 절차를 모두 이행하고도 점수가 나지 않는 경우 100% 수강료 환불이라는 조건을 내세워 취업준비생들 처럼 단기에 점수 보장이 필요한 준비생들에게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해당 수업은 16일을 시작으로 오는 28일 수강 마감 예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