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쉬 ‘놀마덤 나이트’ 출시

by

세계적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www.vichy.co.kr)는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 오후만 되면 더욱 번들거리고 칙칙해지는 피부를 위한 피지 컨트롤 나이트 크림 '놀마덤 나이트'를 출시한다.

놀마덤 나이트는 밤 사이 과잉 생성되는 피지를 조절하여 피부 스스로 숨 쉴 수 있도록 하는 나이트 전용 크림이다.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피부 스스로 호흡할 수 있게 만드는 비쉬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밤사이 과다 생성되는 피지를 흡수하고 과다피지로 야기되는 모공 속 노폐물을 정돈하여 다음 날 아침 깨끗하고 상쾌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놀마덤 나이트의 '에어리-프레쉬 젤' 텍스처는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아 베개에 묻어나지 않고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된다. 또한 전문의 감독 하 알러지 피부 및 민감성 피부 테스트 완료는 물론 모공을 막지 않는 논 코메도제닉 제품으라 트러블성 피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비쉬 마케팅 디렉터 윤성희 부장은 "놀마덤 나이트는 간편하게 바르고 자는 것만으로도 다음 날 아침 번들거림 없이 상쾌한 피부를 만들 수 있어, 피지 분비가 심해지는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라며, "무덥고 끈적이는 날씨에도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