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빽가 '핑퐁펍'에 김태희 비 커플 방문 "직원들 일에 집중 못 해"

by

가수 빽가가 운영하는 '핑퐁펍'에 방문한 절친한 가수 비와 연인인 배우 김태희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5일 빽가가 운영하는 연남동 소재의 음식점 '2.7gram'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방문해주신 김태희 여신님의 인증샷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리지만 직원들이 일에 집중을 못하고 가게가 위태로워지니 자주 찾아주시진 마세요"라는 재미있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태희가 빽가의 음식점 이름을 가리키며 미소를 보내고 있다. 빽가는 지난 3월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스포츠바 '2.7gm'을 오픈했다. 맥주와 탁구를 즐기는 일면 '핑퐁펍' 콘셉트인 음식점에는 김태희 외에도 친구 비와 배우 양동근, 버벌진트 등이 방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빽가는 최근 진행된 KBS2 '퀴즈쇼 사총사' 녹화에서 비의 연인 김태희의 호칭에 대해 "여신님"이라고 대답하는 등 친구 비와 김태희 커플의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드러냈다.

한편 빽가 '핑퐁펍' 김태희 비 방문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태희 비 빽가 '핑퐁펍' 방문 반가워요", "빽가 '핑퐁펍' 김태희 비 애정전선 이상무", "빽가 '핑퐁펍' 김태희 비 방문 대박 인맥", "빽가 '핑퐁펍' 김태희 비 등장 가게 들썩했을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