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레이트 뷰티, CGV 무비꼴라쥬 6월 작품 선정…어떤 영화?

by

그레이트 뷰티

영화 '그레이트 뷰티'가 CJ CGV의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6월 작품으로 선정됐다.

2일 CJ CGV 측은 영화 '그레이트 뷰티'가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6월 작품으로 선정돼 오는 11일 오후 7시 전국 11개 지점에서 동시 상영된다고 밝혔다.

영화 '그레이트 뷰티'는 '일 디보', '아버지를 위한 노래'를 연출한 파올로 소렌티노 감독의 7번째 장편영화다. 2014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 2014 영국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영화는 소설가 젭 감바르델라가 65번째 생일날 첫사랑의 부고를 접한 후 인생에서 가장 빛났던 순간을 떠올리며 무기력한 자신의 모습을 반추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본질을 예리하게 꿰뚫는 소렌티노 감독의 연출과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져 긴 여운을 남긴다는 평을 받고 있다.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은 "'그레이트 뷰티'는 아름다움의 원형에 대한 고찰과 더불어 관객들이 각자의 노스탤지어를 추억할 수 있게 하는 작품이다"라며 "관객들은 이동진 평론가의 세심한 해설과 함께 인생의 가장 빛났던 순간으로 가슴 뭉클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레이트 뷰티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6월 작품 선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레이트 뷰티, 기대된다", "그레이트 뷰티, 11개 지점에서 동시 상영되네", "그레이트 뷰티, 이동진 평론가의 해설과 함께 감상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누구나 꿈꾸는 상위 1% 상류층의 일상과 권태를 생생하게 표현한 '그레이트 뷰티'는 오는 12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