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네이마르, '전 여친' 마르케지니 재결합…대표팀 훈련장서 '격렬 포옹'

by

브라질의 축구스타 네이마르 다 실바(22)가 옛 여친 브루나 마르케지니(20)에게로 돌아간 모습이 포착됐다.

영국 언론 데일리메일은 1일(현지 시간) 브라질 대표팀 훈련장에서 네이마르가 여자친구 마르케지니를 격하게 포옹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네이마르는 고교 동창생인 카롤리나 단타스와의 사이에서 아들 데비 루카(4)를 낳았지만 지난 2011년 결별했다. 네이마르는 단타스에게 양육비를 지원하는 한편, 새 연인 마르케지니와 지난 2012년부터 관계를 가져왔다.

최근 네이마르가 마르케지니 대신 가브리엘라 렌지(20)와 만나는 정황도 포착됐다.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 이적 후 거리가 멀어진 마르케지니와 소원해졌고, 유럽을 오가며 패션 공부를 하고 있는 렌지와 사귀기 시작했던 것. 렌지는 리오넬 메시(27)의 여자친구 안토넬라 로쿠조를 비롯한 바르셀로나의 왝스(WAGS)들과 함께 패션쇼에 참석하는 등 네이마르의 연인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네이마르가 마르케지니와 재결합했다는 설이 제기됐고, 이날 '컴백'이 확정된 셈이다. 네이마르는 마르케지니의 모자를 벗겨 자신이 쓰는 등 익살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