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빅맨' 이다희-정소민, '청순'vs '섹시' 드레스 자태 대결...승자는?

by

'빅맨' 이다희-정소민, '청순'vs '섹시' 드레스 자태 대결...승자는?

'빅맨' 이다희와 정소민이 아찔한 드레스 몸매 대결을 펼쳤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빅맨'에서 정소민은 가슴이 깊게 파인 밀착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날 긴 웨이브 머리를 풀어헤친 정소민은 브라운 컬러의 홀터넥 드레스로 성숙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가슴라인이 깊게 파인 의상을 입고 가슴골이 드러내는 등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았던 그가 의외의 볼륨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27일 방송되는 '빅맨'에서 이다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자태를 뽐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 같은 분위기와 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고정시킨다. 특히 늘씬한 키와 환상적인 몸매가 더해진 그녀의 고혹적인 자태는 수많은 남심(男心)을 그대로 저격해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실제 촬영현장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다희가 등장하자 촬영장의 스태프들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현장은 평소보다 더욱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정소민과 이다희 드레스 몸매에 "정소민과 이다희가 한 드라마에서 몸매를 뽐냈군요", "정소민과 이다희 드레스 대결 승자는?", "정소민과 이다희가 전혀 다른 스타일의 드레스를 선보였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