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3인조 힙합그룹 랩스타, 데뷔 싱글 '헬로우' 27일 발표

by

3인조 꽃미남 힙합 보이그룹 랩스타(Rap:Ster)가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받고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다.

랩스타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헬로우(Hello)'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발을 알린다.

랩스타는 '랩(Rap)'과 '몬스터(Monster)'의 합성어로 '랩 하는 괴물'로 끝내주는 음악을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국가대표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가 대표로 있는 아싸 커뮤니케이션과 음악시장에 신선하고 유니크한 콘텐츠를 제작, 제공하고 있는 서프라이즈 뮤직이 공동 제작한 3인조 힙합 보이그룹이다.

데뷔 싱글 '헬로우(Hello)'는 언더그라운드 뮤직 트렌드 세터로 유명한 그룹 스웨거(Swagger)의 프로듀서 겸 래퍼인 '브라운 슈가'의 곡으로, 거리를 걷다가 이상형의 여자를 만났을 때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남자들의 시선 이동과 돌발 행동을 힙합 특유의 솔직함으로 풀어냈다.

특히 첫눈에 반한 이상형의 여자에게 자신을 어필하고자 하는 남자들의 뜨거운 심리를 마치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자신들의 상황에 빗대어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와 설레는 감성 가득한 멜로디 라인이 오랜 시간 기억에 남는 곡으로 랩스타의 스타일을 반영한다.

한편 랩스타(Rap:Ster)는 6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