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지호진, ‘가슴라인 드러낸’ 비키니 자태 ‘우월 몸매’

by

'무한도전 지호진'

모델 지호진이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호진은 24일 방송된 '무한도전'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홍철아 장가가자' 편에 출연했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유일한 싱글남' 노홍철 소개팅을 위해 각자의 인맥을 총동원했다.

평소 '마당발 인맥'을 자랑하는 정준하는 "키 174cm 이상의 여자가 좋다"는 노홍철의 말에 모델로 활동 중인 지인들이 있는 곳으로 향했다.

이곳에서 만난 지호진은 늘씬한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랭크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호진은 2005년 엘리트 모델룩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2위로 입상해 공식적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애완남 키우기-나는 펫 시즌4'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무한도전' 지호진 출연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지호진, 자주 출연했으면", "'무한도전' 지호진, 예쁘네", "'무한도전' 지호진, 노홍철 좋아할 듯?", "'무한도전' 지호진, 정준하 인맥 정말 넓어", "'무한도전' 지호진, 몸매 좋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