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컴백' 전효성 vs 지나, 숨 막히는 볼륨 몸매 승자는 누구?

by

'컴백' 전효성 vs 지나

걸그룹 시크릿 전효성과 지나가 나란히 컴백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속옷 화보가 화제다.

12일 전효성의 첫 번째 솔로앨범 'TOP SECRET'의 음원과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night Kis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굿나잇 키스'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미와 한 떨기 꽃 같은 전효성의 고혹적인 매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순수와 섹시를 오가는 콘셉트 속 전효성은 가요계 대표 '베이글녀' 답게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전효성 특유의 유니크한 보컬과 '레전드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이날 지나 역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 신곡 '예쁜 속옷'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속 지나는 핑크색 계열의 옷을 입고 섹시함에 청순함을 동시에 뽐냈다. 특히 속옷 가게에서 옷을 갈아입는 아찔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전효성과 지나가 모델로 촬영한 속옷 화보가 게재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전효성은 예스, 지나는 게스언더웨어와 속옷 화보를 진행하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한 바 있다.

전효성 지나 몸매 비교에 네티즌들은 "전효성 지나 몸매 비교, 둘 다 대박", "전효성 지나 몸매 비교불가", "전효성 지나 몸매, 둘 다 너무 섹시해", "전효성 지나 몸매, 글래머 몸매 대박"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