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소녀 출신' 전효성-지나, 최강 섹시 대결 '굿나잇 키스' vs '예쁜 속옷'

by

'오소녀 출신' 시크릿(Secret) 멤버 전효성과 가수 지나가 섹시 대결에 나섰다.

12일 정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전효성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탑 시크릿(TOP SECRET)'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속 전효성은 시스루 드레스부터 아찔한 하의 실종까지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전효성은 걸그룹 대표 '베이글녀' 다운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지나 역시 각종 음원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 신곡 '예쁜 속옷'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속 지나는 핑크색 계열의 옷을 입고 섹시함에 청순함을 동시에 뽐냈다. 특히 속옷 가게에서 옷을 갈아입는 아찔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지나가 1년 만에 발표한 신곡 '예쁜 속옷'은 이단옆차기와 지나의 첫 만남으로 탄생한 곡으로, 솔직하고 과감한 가사에 사랑스러운 지나의 보컬이 어우러져 사랑을 꿈꾸는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전효성의 '굿나잇 키스'도 히트제조기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했다. 미국의 자장가로 불리는 구전 가요를 차용해 만든 멜로디와 중독성 짙은 훅이 인상적인 곡. 또한 비슷한 시기에 솔로 데뷔하는 티아라 지연 역시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나선다.

전효성은 이날 열린 쇼케이스에서 "세 사람 모두 작곡가가 이단옆차기로 같다. 다행히 각기 다른 스타일의 곡을 줘서, 신경은 쓰이지만 재미있을 것 같다. 혼자라면 외로웠을 텐데, 같이 나와서 활동하니 오히려 윈-윈 할 수 있는 활동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전효성은 지나-지연과의 차별화를 퍼포먼스로 꼽으며 "두 분은 말랐는데 난 마르지 않고 건강하다. 퍼포먼스를 봤을 때 에너지를 얻는 무대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지나 예쁜 속옷, 막상막하 비주얼",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지나 예쁜 속옷, 정말 기대되는 대결",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지나 예쁜 속옷, 방송에 나오기만 기다린다",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지나 예쁜 속옷, 둘 다 완전 호감이라 선택할 수가 없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