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는 중·고등학생들이 동복을 벗고 하복으로 갈아입는 시즌을 맞아 동복 교복 세탁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동복 교복 세탁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2일부터 17일까지 동복 교복 한벌(자켓+하의) 이상을 세탁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펠틱스 학생 가방(350명) 또는 운동화 세탁 2,000원 모바일 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 후 SMS를 통해 개별 공지 할 예정이다.
교복은 활동적인 학생들이 하루의 절반이상을 착용하는 만큼 자주 세탁 해 깨끗하게 관리 하는 것이 개인 위생 관리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매일 입는 교복을 주말 동안 집에서 세탁하고 건조하고 다림질까지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크린토피아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교복 세탁에 대한 번거로움과 수고를 덜어줄 수 있는 '교복 세탁 서비스'를 시행,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크린토피아 교복 세탁 서비스는 자켓, 바지, 가디건, 셔츠 등 옷의 소재에 따라 맞춤 세탁하고, 인체 건조시스템을 사용하여 교복의 스타일을 살려준다. 깨끗이 세탁된 옷은 종류 별로 평면 포장과 행거 포장 등으로 깔끔하게 포장해 고객들에게 전달된다.
크린토피아는 특히 주말 동안 세탁해 입어야 하는 학생들을 위해 토요일 오전 10시 전에 맡기면 오후에 찾아갈 수 있는 '토요일 교복 당일세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학부모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행사품목은 토요일 당일세탁 서비스 제외)
크린토피아 마케팅 전략팀 서정범 부장은 "겨우내 착용했던 동복 교복의 경우 묵은 때까지 깨끗하게 세탁해 보관해야 다음 시즌에 입을 때 새 교복처럼 입을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기 중에 입고 다닌 동복을 깨끗하게 세탁하고 푸짐한 선물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