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홈케어코리아의 리빙 퍼퓸 '리뉴짓 컬렉션(Renuzit Collection)'이 5월을 맞아 12일부터 신세계몰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몰 고객 감사 이벤트는 미국 방향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빙 퍼퓸 '리뉴짓 컬렉션' 입점을 기념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2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선착순 400명이 배송비 2500원만 내면 '리뉴짓 컬렉션' 정품 2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체험 이벤트에 당첨돼 제품을 사용한 뒤 상품평을 올리는 소비자들 중 선정된 12명에게는 '리뉴짓 컬렉션' 9개 전 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상품평 작성 이벤트는 5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6일 신세계몰 이벤트 혹은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뉴짓 컬렉션' 마케팅 팀 관계자는 "리빙 퍼퓸 '리뉴짓 컬렉션'은 미국 방향제 시장에서 73.3%라는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하며 생활 속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3월 국내에 첫 런칭한 이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리뉴짓 컬렉션'의 9가지 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리뉴짓 컬렉션'은 97%의 천연 성분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향기를 즐길 수 있으며 미국 헨켈 공장에서 직수입 하고 있다. 화사한 제품 패키지와 유선형 디자인은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과 분위기에 따라 스타일링이 가능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리뉴짓 컬렉션'은 매달 새로운 체험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