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키엘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베스트셀러 기프트 세트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 셀러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사랑하는 부모님, 고마운 선생님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구성의 총 7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출시 4개월만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수퍼 스마트 크림을 내세운 '수퍼 안티에이징 세트'가 주목 받는다. 동안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구성된 이 세트는 1개 크림으로 5가지 피부 노화를 한번에 케어 하는 5 in 1 안티에이징 '수퍼 스마트 크림'과 10.5%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 와 여행용 샘플 5종으로 구성되었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최근 똑똑하게 젊음을 유지하는 '스마트 에이징' 의 대표 여배우 유호정의 스킨케어 비법으로 알려지며 더욱 사랑 받고 있다. 가격은 167,000원 대이다.
더불어 기프트 세트 구매 고객에게 세계적인 아티스트 폼므 찬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한정 기프트 포장과 정성이 담긴 손 편지를 카드를 기프트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소재로 아름다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아티스트 폼므 찬의 스페셜 기프트 포장과 카드는 5월 한정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키엘 베스트셀러 기프트 세트는 오는 16일까지 전국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