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닛산 창립 10주년 기념 무이자 할부 등 프로모션

by

한국닛산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일 한국닛산에 따르면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알티마와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36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준다.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스포티 CUV 쥬크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큐브, 로그, 무라노, 370Z 모델 구매 고객에게도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25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닛산은 알티마와 쥬크, 큐브 등의 인기를 바탕으로 작년 판매량이 2012년 대비 30% 가까이 급증했고, 수입차 브랜드 판매 순위도 올해 7위권으로 진입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전국적으로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급속히 확장해 가고 있다. 지난 2월 용인 전시장을, 3월에는 분당 종합 서비스센터(판금도장 서비스 포함) 및 경남 창원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등을 오픈 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부산 서비스센터를 종합 서비스센터로 확장하는 한편 하반기에 서울과 수도권을 포함해, 안양, 천안, 청주, 포항, 전주 등 전국 각 지역으로 딜러 네트워크를 확대하기 위해 시장 조사 및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오늘날의 한국닛산이 있기까지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지지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경쟁력 있는 차량을 출시하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