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 시구, 류현진 응원 위해 'LA 다저스 홈구장 뜬다' 기대만발

by

'수지 시구, 류현진 만나러 LA 다저스 홈구장 간다'

미쓰에이 수지가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LA로 날아간다.

수지는 오는 5월 27일(현지 시각) LA다저스와 신시네티 레즈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다.

LA 다저스의 구단의 초청을 받아 시구를 진행하게 된 수지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MLB의 광고 영상에서도 류현진과 LA 다저스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평소 각별한 애정과 응원을 보내왔다.

또한 류현진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수지가 시구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한 적이 있는 만큼 두 사람의 만남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류현진의 활약과 수지의 시구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싶다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에서 '수지와 함께 하는 GO! LA 원정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총 10명을 선정하여 3박 5일간의 LA 자유여행 패키지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LA다저스 홈경기 티켓이 제공되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MLB 수지앱'을 다운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수지 시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LA다저스 시구, 직접 가서 보고 싶다", "수지 LA다저스 시구, 류현진도 힘이 날 듯", "수지 LA다저스 시구, 류현진이 이날 꼭 승리했으면 좋겠다", "수지 LA다저스 시구, 얼마나 예쁠지 기대되네", "수지 LA다저스 시구, 구단 초청까지 받고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