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촬영장 포착'
배우 고아라의 새 드라마 촬영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이하 너포위)의 제작사 측은 지난 3월말 첫 촬영에 돌입한 차승원-이승기-고아라의 첫 촬영모습을 공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드라마에 대한 설렘과 기대로 촬영장 분위기는 후끈했다. 특히 촬영장 사진에서 고아라는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커피로 손을 녹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P4의 홍일점 어수선 역할을 맡은 고아라는 "서로 배려하는 팀 분위기가 정말 좋은 것 같다. 덕분에 첫 촬영도 즐겁게 마칠 수 있었다. 정말 멋지고 훌륭한 분들을 만나 함께 작품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앞으로 촬영장에 오는 것이 너무 기다려진다. 현장의 넘치는 에너지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신나고 즐겁게 작품을 포위시켜보겠다"라는 당찬 소감으로 작품에 대한 애정과 의지를 드러냈다.
고아라 촬영장 포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고아라 촬영장 포착, 더 예뻐진 것 같네", "고아라 촬영장 포착, 이승기-차승원까지 눈호강 제대로 한다", "고아라 촬영장 포착, 이 드라마 무조건 봐야겠다", "고아라 촬영장 포착, 또 대박 작품 나오나요?", "고아라 촬영장 포착, 완전 재밌을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과 이들을 도맡게 된 레전드 수사관의 좌충우돌을 그린 청춘 로맨스 수사물로 오는 4월 3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