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izunosportskr)을 통해 리쌍 멤버 개리의 'Move It Now' 뮤직비디오를 단독 공개해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개리의 'Move It Now'는 현재 공중파 및 주요 케이블TV에서 선보이고 있는 한국미즈노의 '하는 것이 스포츠다' TV-CF 배경음악으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개리의 평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국미즈노는 개리의 'Move It Now'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뮤직비디오 공유 및 벨소리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미즈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izunosportskr)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Move It Now' 뮤직비디오 감상평과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벨소리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 미즈노 Wave Rider 17(남자 2명/여자 2명) ▲ 문화상품권 3만원(10명) ▲ 문화상품권 2만원(15명) ▲ 문화상품권 1만원 (30명) ▲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5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9일 한국미즈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Move It Now'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서 개리는 광고 영상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직접 담아 가사를 쓰고 랩을 하는 모습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 동작을 소화하며 남성적이고 강인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특히, 야구, 배드민턴, 러닝 4가지 종목을 모두 프로급으로 소화해내 촬영장에 모인 스탭들이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하는 것이 스포츠다' 캠페인은 프로급 스포츠맨인 개리가 미즈노의 스포츠 전문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고 판단, 모델로 기용해 찍은 한국미즈노의 TV-CF다"며,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 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