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미스터추'
걸그룹 에이핑크가 신곡 '미스터 추(Mr. Chu)'으로 컴백하며 걸그룹 전쟁에 합류했다.
에이핑크는 31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4집 미니앨범 '핑크 블라썸'(Pink Blossom)과 타이틀곡 '미스터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미스터추' 뮤직비디오 속에서 멤버들은 각자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건네주기도 하고 직접 선물 상자 안에서 선물이 되기도 하는 등 상큼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봄 느낌이 물씬 나는 플라워 프린트 의상을 입고 깜찍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미스터 추'는 사랑하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상큼 발랄한 느낌의 팝 댄스곡으로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와 린, 다비치, 거북이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곡가 SEION이 가세해 만들어진 곡이다.
에이핑크 미스터추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핑크 미스터추, 완전 대박이다", "에이핑크 미스터추, 걸그룹 전쟁 합류", "에이핑크 미스터추, 대박나라", "에이핑크 미스터추, 딱 시즌송이네", "에이핑크 미스터추, 음원부터 구매해야지", "에이핑크 미스터추, 완전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 '핑크 블라썸' 오프라인 앨범은 4월 1일 출시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