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출연 이태임 볼륨 몸매 새삼 화제'
'마녀사냥'에 출연한 이태임의 비키니 몸매가 공개되며 화제인 가운데, 그의 볼륨 몸매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마녀사냥 출연 이태임, 아찔 가슴골 노출'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해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가 공개한 화보로, 이태임은 가슴라인이 깊게 파인 의상을 입고 풍만한 볼륨감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앞서 21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 코너 '그린라이트를 꺼줘'에는 이태임이 출연해 이성 관계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이태임에게 "특별히 몸매 비결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이태임은 "바다수영을 즐겨한다. 사촌이 바닷가 근처에 살았는데 바닷물로 채워진 수영장이 있었다. 바다의 향기를 느끼지 못할 땐 거기서 수영을 했다"고 대답했다.
한편, 마녀사냥 이태임 모습 및 화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이태임 몸매 종결자", "마녀사냥 이태임, 갈수록 예뻐져", "마녀사냥 이태임 몸매 톱 급", "마녀사냥 이태임, 청순글레머", "마녀사냥 이태임,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했으면", "마녀사냥 이태임, 자기 관리 정말 열심히 하는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