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스티, 안무 연습 공개했을 뿐인데 각선미가 화제. '다리 길이 무시무시하네!'

by

걸그룹 베스티 (혜연, 유지, 다혜, 해령)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베스티는 18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곡 '땡큐 베리 머치(THANK U VERY MUCH)'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베스티는 티셔츠에 핫 팬츠를 입고 '땡큐 베리 머치' 음악에 맞추어 '90도 인사 춤', '욘세 춤', '스케이팅 춤' 등 상큼 발랄함이 돋보이는 안무를 구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핫 팬츠로 드러난 베스티 멤버들의 각선미는 많은 남성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씨스타, 비스트 등 수 많은 곡의 안무를 맡아온 DQ가 구상한 베스티의 '땡큐 베리 머치' 안무는 이미 국내를 비롯해 유럽, 동남아 등에서 안무 커버 영상이 제작될 정도로 해외 팬들의 관심 또한 뜨겁다.

네티즌들은 "현존하는 걸 그룹 중 몸매가 제일 좋은 듯" , "노래도 안무도 중독성 최고" , "다리 길이가 무시무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베스티는 신곡 '땡큐 베리 머치'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