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새 커플로 합류한다.
11일 오전 MBC는 "남궁민과 홍진영이 '우결4' 새 커플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하차가 확정된 윤한과 이소연의 빈자리를 채우는 남궁민과 홍진영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첫 촬영을 했다.
제작진은 "남궁민과 홍진영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다.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남궁민과 홍진영의 출연 소식에 과거 두 사람의 이상형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동안 남궁민은 여러 매체를 통해 "말이 잘 통하고 재밌게 얘기할 수 있는 밝고 명랑한 사람이 좋다"며 "서로 안 좋은 일이 생기더라도 서로 이야기하면서 풀 수 있는 사람. 같이 있어도 불편하지 않고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여자 연예인 중에서는 이시영, 공효진, 김소연 등을 꼽기도 했다.
또 홍진영은 "항상 일에 힘들고 심적으로 지치다 보니까 정말 심적으로 기댈수 있는 남자 마음이 넓은 남자, 푸근한 남자가 이상형이다. 정말로 내가 힘들 때 편하게 기댈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고 말한 바 있다.
남자다우면서도 자상한 이미지의 남궁민과 밝고 솔직한 홍진영의 신선한 조합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은근히 잘 어울릴 것 같다",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재밌을 것 같은 커플",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완전 몸짱 커플이네",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진짜 의외의 커플",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재미는 홍진영이 책임질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첫 만남은 오는 22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