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연 티파니 서현, 이랜드 모델로 글로벌 무대 휘어잡는다

by

이랜드가 전개하는 SPA브랜드 미쏘(www.mixxo.com)가 2014년 모델로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서현을 선정했다.

미쏘 관계자는 "중국과 일본 진출에 따라 현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한류스타 스타일 아이콘인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서현이 미쏘의 모델로 적합했다"며 발탁이유를 밝혔다.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서현은 최근 미쏘의 2014 봄 화보촬영에 임했다. 이번 화보에는 미쏘의 클래식, 페미닌, 캐주얼 3개 라인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각 멤버들의 개성과 함께 어울려 선보여졌다.

미쏘 관계자는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다양한 라인의 아이템들이 평소 패셔너블한 이미지의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서현과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로 연출이 되었다"며 "한-중-일 삼국을 아우르는 SPA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쏘는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서현의 화보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ixxo_kr)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MIXXO.KR)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