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2차 티저가 공개됐다.
3일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보다 할배' 2차 티저 : 지금 O하러 갑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배경으로 거리를 활보하는 배우 이서진의 아름다운 자태가 담겨 있다. 머릿결을 휘날리며 모델포스를 자랑하는 이서진은 이국적인 바르셀로나의 거리와 함께 어우러져 화보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어진 영상에서 이서진은 양손 한 가득 짐을 들고 걸어가고 있다. 이에 제작진이 "어디 가세요"라고 묻자, 이서진은 "밥하러 간다. 왜"라며 잔뜩 짜증난 목소리로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이번 '꽃보다 할배' 2차 티저는 "지금 밥하러 갑니다"로 '짐꾼' 이서진의 모습을 재미있게 담고 있다.
오는 7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꽃보다 할배' 시즌 3 스페인 편은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함께 '국민 짐꾼' 이서진이 함께 배낭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로 정열의 나라 스페인에서 어떤 추억을 그려나갈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꽃보다할배 2차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할배 2차 티저, 밥 하러가는 이서진 배우 맞아?", "꽃보다할배 2차 티저, 이서진의 짐꾼 신세 폭소", "꽃보다할배 2차 티저 공개, 이서진 짐꾼에 밥꾼 신세 처량", '꽃보다할배 2차 티저 보니 벌써부터 폭소만발"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