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이현-김형준 양측 열애설 부인 "친한 동료일 뿐…열애 아냐"

by

'소이현-김형준 열애 부인'

배우 소이현과 김형준이 최근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3일 스포츠서울 측은 "김형준과 소이현이 케이블채널 KBS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종영 뒤 교제를 시작해 1년 넘게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이 여느 연인처럼 중간에 위기도 있었지만 잘 극복하며 행복한 만남을 지속 중"이라고 밝혔다.

또 "두 사람은 주로 자동차 데이트를 즐기고 주위 시선에도 스스럼없이 애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미 방송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한 사실이다"라고 덧붙이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하지만 소이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소이현과 김형준은 친한 동료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현재 소이현은 만나는 분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또 김형준 소속사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열애설 보도가 나간 뒤 본인(김형준)과 직접 통화했으나 사실무근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히며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소이현-김형준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결국 사실무근?",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오보야?", "소이현-김형준 둘이 잘 어울리긴 하다",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맞아?", "소이현-김형준 열애설, 양측 소속사는 부인하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형준은 KBS1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한태경 역으로 출연 중이며, 소이현은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 데이즈'에 이차영 역으로 캐스팅돼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