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 신발 신고 봄맞이 하자!' 행사를 진행한다.
ABC마트는 호킨스(HAWKINS)의 여성화 봄 신상품 '아리엘 인힐' 제품을 BC카드로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리엘 인힐'을 구매하는 선착순 1500명의 고객에게는 미스터피자 레귤러 피자 교환권을 증정하며, 교환권은 4월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위해 신상품 가방을 포함한 신학기 가방도 최대 40%까지 세일하며, 회사 사원증 또는 명함을 제시하는 회사원들에게는 호킨스, 장까를로모렐리, 스테파노로시 등의 비즈니스화 구매 시 추가로 10%를 할인해준다.
ABC마트는 매직박스 멤버십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혜택에 혜택을 더했다. 백화점 매장을 제외한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멤버십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 패션 양말을 증정한다. 멤버십에 가입만 해도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고, 발급된 쿠폰은 일부 특가 제품을 제외하 제품 중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바로 적용 가능하다. 이밖에 올레 KT 또는 ABC마트, 호킨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될 경우,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5%를 추가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세지가 발송될 예정으로, 친구 추가를 해놓으면 할인 쿠폰 및 신상품 정보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임석훈 매니저는 "날씨가 조금씩 풀리기 시작하면서 야외 활동이나 나들이를 위해 신발을 새로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ABC마트의 '새 신발 신고 봄맞이 하자!' 행사가 경제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봄 맞이 준비를 하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ABC마트는 최근 현금 IC카드 한 장으로 현금 입출금과 물품대금 결제가 모두 가능한 서비스를 실시했다. 물품 결제 시 본인 확인을 위한 비밀번호 입력 절차를 강화해 고객들의 보안상 안정성을 높이고, 신용카드 두 배에 달하는 높은 수준의 소득 공제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 IC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