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대표이사 정한)가 3월 13일 오후 6시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4년 성공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예비창업자 대상으로 치어스 본점이 2001년 오픈해서 현재까지 13년 동안 안정적 매출을 유지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치어스는 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창업고민 해결을 위해 치어스만의 핵심 경쟁력인 조리아카데미, 자체물류센터 운영 등 차별화된 본사 시스템을 소개하고2014년 창업시장 분석, 점포 계약 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외식업의 핵심은 메뉴의 맛이다. 특히 70여 가지 다양한 호텔급 요리를 당일배송되는 식자재로 즉석에서 조리하는 치어스의 메뉴 역시 그 맛이 매우 뛰어나며 철저한 세척기 관리를 통해 제공되는 신선하고 맛있는 생맥주의 맛까지 레스펍의 핵심메뉴인 주류와 안주,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레스펍은 패밀리레스토랑과 호프가 결합된 합성어로 직장인들의 회식공간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공간을 의미한다. 치어스는 창업설명회가 끝나면 참가자는 인근 가맹점으로 이동해 치어스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스페셜 치킨 플래터, 순살 고추치킨, 치킨나쵸 등 인기 대표메뉴 시식과 효율적인 매장운영 노하우를 체험 할 예정이다. 치어스의 무료 창업설명회관련 사전예약이나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cheerskorea.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80-445-8888)로 문의하면 된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