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패션브랜드 알로봇(R.ROBOT)이 2014년 봄, 신진 디자이너 스티브J & 요니P와 콜라보레이션 '하이브리드 알로봇' 라인을 전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알로봇(R.ROBOT)은 ㈜서양네트웍스가 전개하는 유니크 키즈 패션 브랜드로 아역배우 문메이슨 삼형제를 모델로 기용해 방송 및 공식 스캐쥴을 통해 다양한 키즈 스타일을 제안하며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스티브J & 요니P는 특유의 위트와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로 패셔너블한 아우터와 데님, 그리고 유니크한 패미닌룩으로 국내 패션피플과 셀러브리티들의 많은 사랑을 받음과 동시에 패션업계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알로봇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스티브J & 요니P가 선보이는 첫 번째 키즈 스타일로 그 의미가 남다른데 알로봇(R.ROBOT)이 추구하는 FUN하고 UNIQUE한 브랜드 감각에 스티브J & 요니P의 스트릿 감성 'POP UNIVERSE' 무드를 더해 키즈 패션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들은 알로봇과 스티브J & 요니P의 콜라보레이션을 상징하는 유니콘 로봇 심볼이 그려진 스포티 라인과 맨투맨 티셔츠, 그리고 스트릿 감성의 데님 자켓과 베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스타일리시한 믹스매치를 즐길 수 있다.
알로봇(R.ROBOT)은 스티브J & 요니P 라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스티브J & 요니P 라인 구매고객에게 코디 활용에 좋은 콜라보레이션 스카프를 증정하고 알로봇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robot28)에서도 메이슨 삼형제와 함께한 메이킹 영상 스크랩 이벤트를 통해서도 스카프를 선물한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알로봇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www.r-robo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