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문 맥심 화보 공개, 검은 망사 스타킹 '아찔'
서울대 공대녀 최정문이 맥심을 통해 숨겨둔 몸매를 드러냈다.
최정문은 맥심 3월호 화보로 나서 볼륨감 넘치는 탄력있는 몸매를 과시했다.
커뮤니티에는 최정문이 망사 스카킹을 입은 모습이 먼저 공개되기도 했다.
얼룩말 인형과 얼룩 모피 쇼파에서 검은색 망사 스타킹에 짧아도 너무 짧은 핫팬츠를 입은 최정문의 모습은 역대급 하의실종으로 웬만한 섹시 스타 못지 않다. 흰색 니트 티셔츠를 매치해 청순함도 잃지 않았다.
'맥심 코리아' 측은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정문 화보 촬영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정문은 짧은 핫팬츠와 민소매 원피스 등을 착용해 가슴 볼륨과 아찔한 다리선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정문은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시즌1에 출연하며 서울대 공대 얼짱으로 이름을 알렸다. 또한 IQ 158로 전세계 수재들의 모임인 멘사의 회원인 것으로도 알려졌다.
앞서 과거 중학교 3학년 재학 시절 최정문은 고등학생 1학년을 가르치는 최연소 과외 선생님으로 TV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최정문 맥심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정문 맥심 화보 모델로 나서다니", "최정문 맥심 화보 뜻밖", "최정문 맥심 화보 몸매 정말 최고다", "제2의 김태희 최정문 맥심 화보 얼른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정문의 화보는 '맥심' 3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최정문의 화보 촬영 동영상 풀버전은 '맥심 코리아' 홈페이지와 '맥심' 아이패드 3월호를 통해 볼 수 있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