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브루노말리, 명동 롯데백화점에 디즈니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by

이태리 감성의 패션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1층에 '디즈니 에디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브루노말리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맞이해 2014 S/S시즌 뮤즈인 박신혜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1층 팝업스토어에서 열리는 박신혜 팬사인회는 2월 20일부터 행사 당일 낮 12시까지 브루노말리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100명과 당일 선착순 2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팬사인회 이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행운의 번호 2명을 추첨, 박신혜 사인이 담긴 디즈니 에디션 핸드백과 지갑을 각 1명씩 증정한다.

브루노말리는 디즈니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에디션 구매 시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가 새겨진 우산,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는 추가로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구매고객에게 스프링 노트, 가죽 클러치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브루노말리가 2014 S/S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에디션'은 이번 시즌 테마인 미니멀리즘(Minimalism)을 기반으로 디즈니 '미키'와 '미니'의 대표 모티브를 활용하여 클래식 감성에 위트를 더한 세련된 디자인의 컬렉션이다. 매력적인 컬러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성황리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종료하였다.

한편, 브루노말리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루노말리 공식 홈페이지(www.brunomagli.co.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brunomagli.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