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근석 정일우, 졸업식 참석...나란히 공로상 수상 '눈길'

by

배우 장근석과 정일우가 나란히 학사모를 썼다.

20일 오전 서울 왕십리 한양대 경영관 7층에서는 2013학년도 예술·체육대학 학위 수여식이 열렸다.

이날 학위 수여식에서는 한양대 연극영화과의 06학번 장근석을 비롯해 08학번 정일우, 10학번 이필모, 10학번 원기준, 01학번 양미라, 03학번 이청아 등이 학교를 졸업했다.

특히 장근석은 한류열풍에 힘입어 학교의 명예를 높인 점을 들어 특별공로상을 수상하며 학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또한 앞서 모교에 12억 원의 장학금을 낸 장근석은 졸업생 대표로 단상 위에 서서 "8년 만에 졸업하게 됐는데 특별 공로상까지 받게 돼 부끄럽습니다"라며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애국 한양의 이름을 드높이겠습니다"라며 졸업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날 정일우도 설경구 등 동문 선배들과 장학기금을 약정하고 기부해 공로상을 받았다.

한편, 장근석 정일우 졸업식에 네티즌들은 "장근석 정일우 졸업식에 참석했군요", "장근석 정일우 졸업식, 오늘 한양대라 난리였겠네요", "장근석 정일우 졸업식, 장학금으로 12억을...대단하네요", "장근석 정일우 졸업식, 졸업을 축하드립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