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머리에 꽃 꽂은 수지, 봄을 부르는 상큼 미소

by

이랜드의 로멘틱 SPA 브랜드 로엠(www.roem.com)이 미쓰에이 수지와 함께 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로엠 봄 신상품은 대표 이미지인 장미를 모티브로 정원에 가득 펴쳐진 꽃을 트렌치코트와 원피스, 스커트 등에 다양하게 적용하여 로멘틱한 소녀 이미지를 부각 시킨 것이 특징이다.

산뜻한 색상인 골든 옐로우(golden yellow), 레드 오렌지(red orange), 세룰리안 블루(cerulean blue)등을 활용하여 계절의 변화를 보여 주고 있다.

특히, 봄 향기 물씬 나는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이끌어 내는 데에는 수지는 최고의 모델이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수지는 수십 벌의 봄 의상을 교체하며 장시간 이어진 사진 촬영에서도 끝까지 밝은 미소와 활기찬 성격으로 현장을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었다"면서, "상큼한 매력이 봄 화보에도 고스란히 담겨있어, 올해에도 다양한 히트 상품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지난해 선보였던 제품들의 경우 '수지의 꽃무늬 원피스', '수지의 블랙 트렌치코트' 등으로 불리우며 완판 행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추가적인 봄 화보 컷은 로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